728x90

지난달까진 TVer로 매주 일본 드라마를 거의 본방송 보다시피 했는데요,
영상 보는 게 지치기도 했고, 이사 준비를 하면서 몇 편 놓치고 나니 더 보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러던 중 KT 장기 쿠폰에 밀리의 서재가 있다는 걸 알게 됐고 밀리에서 책을 읽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정지 중인 상태에서는 쿠폰 사용이 안 되더라고요 🥲

아쉽지만 예전처럼 전자도서관에서 책을 조금씩 빌려 읽기 시작했습니다.

북적북적

그리고 읽은 책은 북적북적에 한 권, 한 권 기록하고 있어요!
도톨이에서 병뚜껑 찍고, 왕귤이 되었습니다 🤣

728x90

전자도서관에 책이 제한적이기도 하고, 읽고 싶은 책이 없는 경우도 많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정말 오랜만에 읽는 거라 그간 들어 봤던 책부터 읽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읽고 싶었던 <달러구트 꿈 백화점>도 읽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나 히가시노 게이고 시리즈도 조금씩 읽고 있습니다.
어제부터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죽음>을 읽기 시작했는데, 7월의 마지막 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슈뢰딩거의 아이들 | 최의택 - 교보문고

슈뢰딩거의 아이들 | 제1회 문윤성 SF 문학상 대상 수상작 100편 넘는 SF 장편소설 응모작 중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대상 선정! 선천성 근위축증으로 평생을 휠체어에 앉아 세상을 바라본 작가가 존

product.kyobobook.co.kr

★ ★ ★ ☆ ☆

소재가 굉장히 신선한 책.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긴 했지만, 한국에서도 이런 소설이 나오는구나 싶어 기뻤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이미예 - 교보문고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한 꿈 백화점에서 일어나는 비밀스럽고도 기묘하며 가슴 뭉클한 판타지 소설여기는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입니다. 잠들

product.kyobobook.co.kr

★ ★ ★ ★ ☆

베스트셀러에, 굉장히 인기가 많았던 책이라 기대했던 책.
동화 같은 부분도 있어서 흥미롭긴 했는데, 조금 산만한 느낌도 있고, 뭔가 마감이 제대로 안 된 느낌이 있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