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격리가 끝나고, 외출다운 외출을 할 수 있는 일요일이 왔습니다!
맛있는 거 잔뜩 먹고, 구경도 하고, 종일 돌아다녀야지! 라고 다짐은 했지만,
이른 아침부터 비가 오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나갈까 말까 수십 번을 고민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격리가 완전히 끝나면 협력해줘서 감사하다는 무슨 알림이 온다고 들었는데,
딱히 안 오더라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MySOS 앱에 들어갔더니 홈 화면은 이미 바뀐 뒤였습니다.
기다리던 그 알림은 나갈 준비를 하는 중에 딱! 왔습니다.
오늘 외출의 가장 큰 목적은 드라이기!
다른 건 더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던 게, 우산까지 들어서 정신없는데, 짐을 더 늘리고 싶지 않았고,
내일 짐을 전부 숙소로 옮겨야 하는데, 나는 이미 짐이 너무 많은 상태라 늘리면 안 될 거 같았다.
내일 들어가는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러면 진짜 큰일이다. 😱
일단, 호텔에서 가장 가까웠던 빅카메라(ビックカメラ)랑 에디온(EDION)을 찍고 이동했다.
여기저기 알아보니 빅카메라가 제일 저렴하다고 해서 빅카메라부터 들렀다.
1층에 있는 드라이기를 찾겠다고 빅카메라 모든 층을 오르고 내린 나는 도대체 뭘까.
덕분에 여러모로 구경은 잘했지만. 나중에 일본에서 취직하고 자리 잡으면, 저 빨간 피아노 사야지. 😁
전기포트도 사고 싶었는데, 뭔가 애매한 느낌이 들어서 포기했다.
그리고 빅카메라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던 에디온!
에디온 가기 전에 스타벅스에서 카드도 사고, 커피도 한 잔 하고 싶었는데,
가는 길에 있던 스타벅스에는 빈 좌석이 없었다. 그래서 결국 벚꽃 카드만 사서 나왔다.
일본 스타벅스는 카드 최초 충전 금액이 2,000엔 이상이더라. 그래도 예쁘니 그걸로 됐다.
오늘 이동하면서 확 당기는 가게가 딱히 없었는데, 마침 전국 라면을 모아놨다기에 올라갔다.
먹어본 라면이랑 애매한 라면 제외하니까 선택권이 몇 개 없었다.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교토 지역의 가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외했고,
차선책으로 오사카 지역의 탄탄멘으로 결정했다. 한국인은 역시 매운 게 최고다.
그리고 오는 길에 못 마신 커피 대신에 시원한 맥주도 주문했다.
분명 생맥주 시킨 거 같았는데, 저 친구가 와서 확인해 보니 생맥주가 아니었다.
그래도 마늘 잔뜩 들어간 탄탄멘이랑 어울리니 그걸로 됐다.
맥주도, 탄탄멘도 남김없이 마시고, 먹었다. 바깥 음식 최고였다, 진짜.
점심 먹고, 소화할 겸 에디온 구경하고 나오니까 비가 생각보다 많이 쏟아졌다.
호텔 돌아오는 길에 보이는 편의점에서 간식만 사서 바로 돌아왔다.
뭔가 굉장히 많이 한 거 같은데, 딱히 한 건 없는 그런 하루가 됐다.
내일 숙소 들어가야 하니까, 짐 전부 싸야지.
놀랍게도 며칠 전 사진과 같은 사진이 아니다.
심지어 유통기한이 지난번에 받았을 때랑 같은 거 보니 떨이했나 보다.
들어오면서 이 도시락을 보고, 격리 해제되어서 밖에서 밥 먹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다.
어제랑 똑같은 크로켓이었다. 실곤약에서 파스타로 바뀐 게 전부였다. 아, 단무지도 바뀌었구나.
만약, 격리 중이었다면 라면 물 끓였을 거 같다. 99.9%.
설마 했는데, 설마가 맞았다. 어제랑 똑같은 생선가스가 담겨 있었다.
어쩐지 저녁 도시락을 평소보다 일찍 가져다주더라.
그나마 다행인지 아닌지, 생선가스 하나만 어제랑 똑같았다.
점심 도시락이랑 합쳐서 먹을 수 있을 만큼만 먹고 나머진 버렸다.
점심이랑 간식을 잘 먹은 탓인지, 도시락을 도저히 먹을 수가 없게 됐다.
내일 아침은 지난번에 맛있었던 멜론 빵이었으면 좋겠는데, 그럴 거 같지 않다.
게다가 내일부터는 혼자 끼니를 챙겨야 하는데, 뭘 먹고 사나 벌써 걱정된다.
'소소한 일기장 > 22.04~23.06 일본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OSAKA LIFE] D+5 첫 독립! 재류 카드 주소 등록, NITORI 쇼핑, LIFE 장보기 그리고 끝없는 청소 (0) | 2022.04.05 |
---|---|
[OSAKA LIFE] D+3 격리 끝 - 3일 차 (네 번째 PCR, 대기 해제 통지) (0) | 2022.04.02 |
[OSAKA LIFE] D+2 격리 중 - 2일 차 (오사카 지진, MySOS 알림) (0) | 2022.04.01 |